Detailed Notes on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븐일레븐이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소액결제정책미납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다음 달에 청구되기 때문에 지금 결제하는 금액이 적어서 소액결제를 마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처럼 결제하시는 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소액결제정책미납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